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반려동물 반려식물/17살 반려견 송이

췌장염 강아지를 위한 영양제 급여 후기

by 싱나는싱이 2022. 6. 14.
728x90
반응형

췌장염 강아지 추천 영양제 (송이 급여 후기 포함)

 

 

 

 

만성췌장염 진단을 받은 송이는 진단을 받은 날로부터 모든 사람 먹는 음식을 끊었어요. 그간 강아지 건강에 좋다고 하는 고구마, 닭가슴살, 황태포, 노른자, 사과 등을 급여해오곤 했는데, 결론적으로 먼저 말씀 드리면 사람이 먹는 그 어떤 음식도 췌장염을 앓고 있는 강아지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최근 구입하고, 블로그에도 기재했던 복약 지도 처방 캔 시그니처 바이 p/a캔과 함께 급여할 수 있는 강아지 췌장염 영양제를 급여하기로 결정했지요. 강아지 췌장염은 오랫동안 관리해주어야 하는 질병인 만큼 최소한 우리 송이가 수명을 다할 때까지만이라도 아프지 않고 가족들 곁에 있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것 저것 비교해보고 직접 구매한 제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품 정보

1. 제품명 : 클리닉스 프로다이제스트 30캡슐 췌장염 보조제

2. 효능, 효과 : 다양한 허브에 있는 파이토케미컬이 췌장에 작용하여 임상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며, 위벽보호, 간기능/ 세포보호, 췌장보호 작용을 통하여 췌장염 보조제로 사용됩니다.

3. 급여 방법 : 반려동물의 상태에 따라 하루 2번 복용 또는 유지 관리 시 하루 1번 복용

4. 사료의 원료 및 명칭 : 허브추출물(Herbal Extract Mixture), 베타글루칸, 만난올리고당, DL-메치오닌, 천연과일향, 로즈마리추출물

5. 제조원 : ()워나F&C

6. 판매원 : ()지바이오텍

7. 가격 : 네이버 쇼핑 기준 51,700~ 61,000원까지 분포

 

급여 후기

실제로 위 보조제를 송이에게 급여를 한지는 3일 되었어요. 복통에 뱃속에서 나던 꾸르륵 소리가 많이 감소했고, 송이의 컨디션이 많이 회복되었다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었어요. 실제로 구입하신 분들의 많은 후기를 참고하고 구매한 거여서 더 믿음이 가기도 해요. 그간 아파하는 송이를 보면서 대신 아파줄 수 없어서 많이 미안하기도 하고, 어찌 해야할지 몰라 병원만 데려가던 저였는데, 이러한 췌장염 영양제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진작에 복용을 시킬 걸 그랬어요.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해서 도와주고 싶은데, 어떤 제품이 좋은지 몰라서 고민하실 분들을 위해서 저희 송이에게 급여하고 효과를 보고 있는 직접 구매한 영양제 정보를 적어봅니다.

728x90
320x100